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표지이미지

(컬덕 시대의) 문화마케팅

  • 볼   륨:
  • ISBN: 8959890006
  • 저   자: 김민주 외 공저
  • 발행인: 미래의창
  • 발행사항: a서울:b미래의창,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3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컬덕 시대의 개막은 문화예술 산업이 큰 전기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문화예술 종사자들은 이제 고급예술을 향유하는 소수 엘리트들이 쳐놓은 장막을 거두고 나와 보다 광범위한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만 한다 문화소비자들의 급성장은 이들의 움직임을 더욱 재촉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