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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유행과 히트 상품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버버리’는 어떻게 전 세계인이 열광하는 브랜드가 되었을까 ‘할리 데이비슨’은 어떤 과정을 통해 자유의 상징으로 떠올랐을까 또 ‘아이팟’은 어떻게 평범한 MP3 플레이어를 넘어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떠올랐을까 이 책은 이 궁금증에서 시작하여 새로운 스타일이 트렌드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한 해답을 명쾌하게 보여 주고 있다 사실 1997년까지는 보수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던 사람들만 버버리의 트렌치코트를 입었다 하지만 10년이 흐른 오늘날 트렌치코트는 전 세계 대도시에서 크게 유행하고 있다 1903년 설립된 할리 데이비슨은 현실에 안주하여 제품에 변화를 주지 않았다면 지난 100년 동안 존속하지 못하고 사라지고 말았을 것이다 리바이스는 제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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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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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31.54-ㅂ788ㅌ | EM000010025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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