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터넷 광고 2000  표지이미지

인터넷 광고 2000

  • 볼   륨:
  • ISBN: 8983754338
  • 저   자: 인터넷마케팅연구회 지음;이명수 옮김.
  • 발행인: 중앙M&B
  • 발행사항: a서울:b중앙M&B,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1p.:b삽도;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인터넷 광고의 최신 동향부터 실전 매뉴얼까지를 안내한 넷마케팅 지침서 소비자 우위라는 시대적 본질을 파악해 성공한 미디업계 기업 사례를 비롯해 인터넷 광고와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 개설을 고객제일주의라는 관점에서 새롭게 갈파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