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인터넷 광고의 최신 동향부터 실전 매뉴얼까지를 안내한 넷마케팅 지침서 소비자 우위라는 시대적 본질을 파악해 성공한 미디업계 기업 사례를 비롯해 인터넷 광고와 인터넷 마케팅의 이론 개설을 고객제일주의라는 관점에서 새롭게 갈파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46-ㅇ964ㅇ | EM000001671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