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현대광고기획론 :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파워 광고기획을 위한 전략!  표지이미지

현대광고기획론 :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파워 광고기획을 위한 전략!

  • 볼   륨:
  • ISBN: 9788930084925
  • 저   자: 서범석 지음
  • 발행인: 나남
  • 발행사항: a파주:b나남,c201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5 p.:b삽화, 도표;c25 cm
  • 주기사항: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한국광고학회 회장 등을 역임한 세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 서범석의 『현대광고 기획론』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파워 광고기획과 그것에 따른 전략을 배울 수 있다 광고기획을 확장적 개념으로 펼쳐나가면서 새로운 통합모형을 보여준다 가장 먼저 광고기획에 대한 개념 역할 과정에 대한 지식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