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토론으로 다지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표지이미지

(토론으로 다지는) 한 학기 한 권 읽기

  • 볼   륨:
  • ISBN: 9791190107167
  • 저   자: 서울초등토론교육연구회 지음
  • 발행인: 미래지식
  • 발행사항: a고양:b미래지식,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7 p.:b천연색삽화;c26 cm
  • 주기사항: a서울초등토론교육연구회: 박인보, 김택신, 김주현, 기세령, 권진아, 김형원, 유영석, 한승진, 권정희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독서를 하고 생각을 나누면 더욱 깊고 크게 생각할 수 있다 2018년부터 한 학기 한 권 읽기가 초등학교 3 4학년을 중심으로 고등학생까지 지속해서 실시된다 그동안의 교육이 많은 양의 책을 읽기를 권장하는 양적 독서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이제는 한 권을 읽더라도 깊이 있게 읽으며 생각을 키우는 질적 독서를 중요하게 여기는 교육으로 변하고 있다 앞으로 미래를 살아가야 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인간애와 창의력 협업과 소통 능력 등이 필요하다 이러한 능력을 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인 독서 토론은 같은 주제에 대해 서로 질문하고 토론하며 자신의 생각을 다듬고 키우며 더욱 깊은 생각을 이끌어낸다 이런 학습법이 한 학기 한 권 읽기라는 주제로 우리 교실에서 꾸준히 이루어진다면 학생들의 비판적·창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