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표지이미지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 볼   륨:
  • ISBN: 9791188949236
  • 저   자: 최장순 지음
  • 발행인: 틈새책방
  • 발행사항: a서울:b틈새책방,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6 p. :b삽화, 도표 ;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물건의 홍수 속에서 왜 ‘의미’에 집중하는가브랜드의 의미를 찾아 파는 최장순만의 비법 기획자의 습관 최장순이 흔들리는 브랜드에 전하는 메시지최장순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인천공항 GUCCI 이마트 서울시 캠페인 대한축구협회 등의 브랜딩 전략을 맡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기획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의 바이블이 된 기획자의 습관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그의 새 책 의미의 발견은 브랜드 전문가인 최장순이 팔리는 브랜드를 기획하는 자신만의 방법론을 담은 책이다 브랜드 크리에이터와 마케터의 고민은 언제나 한결같다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판매 확대다 이제는 광고만으로 제품이 팔리는 시대가 지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많은 상품들 속에서 고만고만한 제품에 차별성을 부여하기는 어렵...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