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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물건의 홍수 속에서 왜 ‘의미’에 집중하는가브랜드의 의미를 찾아 파는 최장순만의 비법 기획자의 습관 최장순이 흔들리는 브랜드에 전하는 메시지최장순은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인천공항 GUCCI 이마트 서울시 캠페인 대한축구협회 등의 브랜딩 전략을 맡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기획자들과 크리에이터들의 바이블이 된 기획자의 습관을 쓴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그의 새 책 의미의 발견은 브랜드 전문가인 최장순이 팔리는 브랜드를 기획하는 자신만의 방법론을 담은 책이다 브랜드 크리에이터와 마케터의 고민은 언제나 한결같다 제품의 차별화를 통한 판매 확대다 이제는 광고만으로 제품이 팔리는 시대가 지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많은 상품들 속에서 고만고만한 제품에 차별성을 부여하기는 어렵...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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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71-ㅊ628ㅇ | EG000004811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5.57-ㅊ628ㅇ | EU000001041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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