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다르게 보는 눈 : 팔리는 브랜드로 살아남는 한 끗 차이  표지이미지

다르게 보는 눈 : 팔리는 브랜드로 살아남는 한 끗 차이

  • 볼   륨:
  • ISBN: 9791189183110
  • 저   자: 김상률 지음
  • 발행인: 쏭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쏭북스,c202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8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자기다움으로 시작해 남다름으로 끝맺는 브랜드 차별화 전략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자기다움으로 시작해 남다름으로 끝맺는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 책은…● 대한민국 1호 ‘브랜드 경험 박사’가 전하는 고객의 공감을 얻는 차별화 전략● 경쟁자와 다른 나만의 한 끗 차이를 만드는 ‘다르게 보는 눈’을 갖는 법● 전 세계 43개국 80여 개의 도시에서 경험한 차별화 사례● 자기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개념 ● 한 끗이 다른 비즈니스의 세 가지 조건● 20년 넘게 500개 이상 기업에서 작업한 저자의 브랜딩 전략 사례● 차별화 전략으로 다시 태어난 도시 브랜딩 전략●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통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랭킹닭컴’으로 창업 7년 만에 코스닥에 상장한 ㈜푸드나무의 성공 비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