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자기다움으로 시작해 남다름으로 끝맺는 브랜드 차별화 전략이 책은…● 대한민국 1호 ‘브랜드 경험 박사’가 전하는 고객의 공감을 얻는 차별화 전략● 경쟁자와 다른 나만의 한 끗 차이를 만드는 ‘다르게 보는 눈’을 갖는 법● 전 세계 43개국 80여 개의 도시에서 경험한 차별화 사례● 자기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개념 ● 한 끗이 다른 비즈니스의 세 가지 조건● 20년 넘게 500개 이상 기업에서 작업한 저자의 브랜딩 전략 사례● 차별화 전략으로 다시 태어난 도시 브랜딩 전략●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통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랭킹닭컴’으로 창업 7년 만에 코스닥에 상장한 ㈜푸드나무의 성공 비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71-ㄱ758ㄷ | EA0000046720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