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차별화의 법칙  표지이미지

차별화의 법칙

  • 볼   륨:
  • ISBN: 8955331533
  • 저   자: 홍성준 지음
  • 발행인: 새로운 제안
  • 발행사항: a서울:b새로운 제안,c200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1p.:b삽도;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팅의 두 기둥을 세분화와 차별화라고 한다면 세분화에 대해서는 그동안 여러 가지 방법론들이 많이 제시되어 왔다 그러나 지금까지 차별화에 대해 속 시원하게 설명해주는 책은 없었다 차별화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어떻게 수행해야 하는지, 어떤 원리로 가능한지 등 가장 기본적인 문제조차 제대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