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두바이에 대한 미래사의 두 번째 책이다광고평론가이자 한국콘텐츠학회 부회장인 저자가 두바이에 체류하면서 마케터의 눈으로 본 두바이의 실상을 기록한 두바이발 편지라 할 수 있다 저자는 국가로서 두바이가 가진 브랜드 벨류가 바로 두바이 경제발전을 이룰 수 있게 한 힘이 되었다고 말하며 두바이가 천문학적인 규모의 오일머니를 끌어모은 것처럼 우리의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오일머니를 환류하자는 제안을 하고 있다세계 최고 세계 최대 세계 최초를 지향하는 두바이그들이 만들어가는 것은 바로 ‘브랜드’이다세계의 허브를 꿈꾸는 두바이를 진단하다두바이 국제공항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즐비하게 늘어선 마천루들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막을 지키는 베두인으로만 중동의 이미지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2-ㅇ983ㄷ | EM000009392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