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경영관리  표지이미지

경영관리

  • 볼   륨:
  • ISBN: 9788955332384
  • 저   자: 구리하라 노보루,다이아몬드사 지음;홍성수 편역
  • 발행인: 새로운제안
  • 발행사항: a서울:b새로운제안,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0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구리하라 노보루의 한자명은 '栗原昇'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경영관리는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과감하게 도전해 나가는 경영능력이다뛰어난 경영관리란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대해 과감하게 도전해 나가는 경영능력을 말한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경영자뿐 아니라 전 사원이 의식을 공유하며 남보다 뛰어난 전략으로 대담하게 도전해 나가야 한다경영관리란 경영자의 경영활동과 관리자의 관리활동을 총칭하여 부르는 용어다 이 두 가지 활동이 조화롭게 제대로 이루어지는 기업은 성장·발전하고 반대로 불협화음을 내는 기업은 경쟁에서 사라지기 마련이다 따라서 경영자와 관리자는 경영관리의 근간이 되는 내용에 대해 상호 이해하고 협조할 필요가 있다Biz MBA ②『경영관리』는 이러한 경영관리의 근간인 경영자원 경영전략 경영조직 인사정책 마케팅 재무관리...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