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넥스트 마케팅  표지이미지

넥스트 마케팅

  • 볼   륨:
  • ISBN: 8984052299
  • 저   자: 해리 백위드 지음;양유석 옮김
  • 발행인: 더난출판
  • 발행사항: a서울:b더난출판,c200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9 p.;c23 cm
  • 주기사항: a 다음 세대의 비즈니스를 주도하는 마케팅 코드 4가지i표제관련정보: aWhat clients love a권말부록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체크리스트' 수록 aBeckwith, Harry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와《보이지 않는 손길》의 저자 해리 벡위드의 세번째 작품《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와《보이지 않는 손길》에 이은 해리 벡위드의 세번째 책으로 2003년 아마존 비즈니스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른 책이다. 그는 첫번째 책《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에서 고객과의 관계 형성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문제를 다루었고 이 세번째 책《넥스트 마케팅》에 와서는 전작들에서 일관되게 강조해온 “비즈니스의 중심에 인간이 있다.”라는 주제를 더욱 심화시켜 다루고 있다. 이 책은 첫 작품의 출간 이후 5년의 시간 동안 겪은 경험과 시행착오에 대한 반성에서 출발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고객이 원하고 좋아하는 것을 다 파악할 수 있으며, 충분히 그들을 이해하고 있다는 자만에 빠져 있다. 이제까지 등장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