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대학혁신,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표지이미지

대학혁신, 마케팅으로 승부하라

  • 볼   륨:
  • ISBN: 9788920924194
  • 저   자: 데이비드 커프 지음;전제아 옮김
  • 발행인: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서울:b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48 p.;c23 cm
  • 주기사항: a 미국 일류대학의 숨겨진 경영전략i표제관련정보: aShakespeare, Einstein, and the bottom line : the marketing of higher education aKirp, David L.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무한경쟁시대는 대학 사회에도 새바람을 몰고 왔다 조용히 앉아 연구에만 치중하며 학생이 오길 기다리던 시대는 갔다 기업이 우수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제품개발 가격 이미지 등을 총체적으로 혁신해 나가듯이 대학도 대학의 경쟁력인 우수한 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커리큘럼 교수영입 장학제도 등에 있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