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자인의 법칙  표지이미지

디자인의 법칙

  • 볼   륨:
  • ISBN: 9788959090235
  • 저   자: 지상현 지음
  • 발행인: 지호
  • 발행사항: a서울:b지호,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6 p.:b천연색삽화;c24 cm
  • 주기사항: a 디자인 심리학을 알면 마케팅이 보인다i표제관련정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훌륭한 디자인이 곧 훌륭한 비지니스다얼마 전 국제 브랜드 가치 조사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가 추산한 브랜드 가치에 따르면, 코카콜라 유리병 디자인의 가치는 무려 4조원이 넘을 것이라고 한다. 이런 예는 국내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작은 요구르트 병은 1,500억, 갈색 박카스 병은 1,200억, 바나나우유 병은 1,000억 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업계에서는 내다보고 있다. 비단 용기뿐일까? 디자인의 중요성은 새삼 강조할 것도 없으며, 마케팅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애플의 아이팟, LG텔레콤의 초콜릿 폰, 모토롤라의 레이저는 모두 혁신적인 디자인을 무기로 소비자를 공략했고 위기에 처해 있던 회사를 구했다.기업 간에 제품의 질과 가격이 큰 차이가 없는 지금의 시장 환경에서 소비자를 움직이고 지갑을 열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