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스타벅스, 한국의 새로운 문화가 되기까지한국의 스타벅스는 전 세계 스타벅스 중에서도 가장 빠른 시간 안에 흑자를 내었다. 한국 스타벅스 1호점은 어디일까? 바로 이대점이다. 미국 스타벅스가 동네에서 편하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퍼져나갔다면, 한국의 스타벅스는 젊은 세대가 몰려드는 거리를 공략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본래의 특성들을 잃어버린 것은 아니다. 스타벅스는 여전히 환경친화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집과 직장이 아닌 제3의 여유로운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2004년 7월, 이태원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100호점의 기록을 이루어냈다. 1999년 후에야 국내에 소개된 에스프레소 커피를 주력 상품으로, 들고 나가서 마시는 테이크아웃이라는 새로운 문화를 가지고 한국에 상륙한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5.04-ㅁ396ㅅ=2 | EM000009457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6.161-ㅁ396ㅅ | EA000000922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