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기획의 99%는 컨셉이다  표지이미지

기획의 99%는 컨셉이다

  • 볼   륨:
  • ISBN: 8990966701
  • 저   자: 탁정언 지음
  • 발행인: 원앤원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원앤원북스,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8p.:b삽화;c23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기획 잘하는 사람은 컨셉에 강하다!요즘은 기획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누구나 기획을 외치며 기획의 가치에 10억, 100억이라는 큰돈을 갖다 붙이기도 한다. 기획이란 쉽게 말해서 계획을 짜는 것이다. 그 계획이란 단순히 계획을 세우기 위한 것이 아니라 커뮤니케이션하고 실행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알맹이가 있어야 한다. 그 알맹이란 계획에서 프레젠테이션, 실행에 이르기까지 전체를 통합하고 관통하며 지배해야 한다. 저자는 기획의 알맹이가 바로 컨셉이라고 단언한다. 기획서에 들어가는 수많은 자료도 현장조사와 인터뷰, 트렌드 분석, 가장 앞선 전략도 모두 기획의 결론, 즉 컨셉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이다. 기획과 컨셉은 한몸이다. 기획할 때는 컨셉을 잡아야 하고 컨셉을 설정할 때는 기획을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