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성공적인 패션비즈니스를 위한) 패션유통과 마케팅  표지이미지

(성공적인 패션비즈니스를 위한) 패션유통과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35403981
  • 저   자: 저자: 장은영
  • 발행인: 교학연구사
  • 발행사항: a서울:b교학연구사,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64 p.:b천연색 삽화;c26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머리말이 책은 패션유통을 이해하기 위한 관련산업현황과 유통의 기본 개념 유통업체의 유형과 특성 상권분석 등을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패션 제품별 유통경로 전략과 소매업체의 각 유형별 유통전략을 개괄적으로 제시했다 또한 유통마케팅전략과 머처다이징 전략들을 함께 다루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