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AD 2.0 :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표지이미지

AD 2.0 :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 볼   륨:
  • ISBN: 9788989269533
  • 저   자: 이시훈;최환진;홍원의 공저
  • 발행인: 한경사
  • 발행사항: a서울:b한경사,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1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머리말이 책은 인터넷 광고에 대한 최근의 동향을 알고자 하는 관련 업계분들에게 좋은 참고서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또 학부의 광고와 뉴미디어 인터넷 광고론 인터랙티브 광고론 등의 교재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