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 속 'Big-3'의 비밀  표지이미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 인간의 소비심리를 지배하는 뇌 속 'Big-3'의 비밀

  • 볼   륨:
  • ISBN: 9788990872517
  • 저   자: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지음;배진아 옮김
  • 발행인: 흐름출판
  • 발행사항: a서울:b흐름출판,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9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 최신 뇌 과학과 마케팅이 만났다i표제관련정보: aBrain View. Warum Kunden kaufen a감수: 이인식 aHausel, Hans-Geor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드디어 마케팅이 뇌를 들여다보기 시작했다. 이 책은 뇌연구와 마케팅이 현재 어디까지 와 있는지 보여주며,고객이 저항할 수 없는 구매와 소비의 프로그램 툴을 통해 비즈니스 성공전략을 제안한다.최근 붐이 일고 있는 뇌과학을 마케팅과 효과적으로 접목한 신경마케팅 분야의 전무후무한 책이다."뇌과학과 경제학을 접목한‘신경마케팅’분야의 독보적인 책 지식 간 대융합과 진화가 가속도를 내는 가운데, 최근 붐이 일고 있는 뇌과학이 경제학과 접목된 ‘신경마케팅’과 ‘신경경제학’ 분야가 각광받고 있다. 오랜 세월 학자들이 매달려온 경제 활동의 비밀은 획기적이고 놀라운 뇌 연구 결과를 통해 속속 그 베일이 벗겨지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연구결과를 뒷받침할 경험이나 실증사례의 부재로 이론을 전달하는 데 그쳤다는 한계가 있다.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