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팅 카사노바  표지이미지

마케팅 카사노바

  • 볼   륨:
  • ISBN: 9788992555678
  • 저   자: 김기완;차영미 [공]지음
  • 발행인: 다산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다산북스,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08 p.:b삽도;c22 cm
  • 주기사항: a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i관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국내 최초 연애소설로 읽는 마케팅 소심한 마케터의 까칠한 고객 무너뜨리기오늘도 고개 숙인 마케터는 생각한다 “도대체 고객의 머릿속엔 뭐가 들어있는 거야” 여기 그 질문에 속 시원한 해답을 안겨줄 마케팅 입문서가 있다 이 책 《마케팅 카사노바》는 ‘카사노바의 기지를 빌려 고객을 사로잡는 한 마케터의 연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최고의 유혹자 카사노바는 사랑에 빠질 때마다 목숨을 걸고 반드시 상대의 사랑을 쟁취했다고 한다 이제 마케팅은 예전처럼 단순히 구매를 유도하는 것을 넘어 고객으로부터 만족 이상의 사랑을 얻어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이 책은 머리 아프고 남는 것 없는 마케팅 책을 탈피하여 연애소설 안에서 반드시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 프로세스 ILOVEU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내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