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시장 개척과 지배 전략 :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인가, 새로운 제품을 만들 것인가?  표지이미지

시장 개척과 지배 전략 :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인가, 새로운 제품을 만들 것인가?

  • 볼   륨:
  • ISBN: 9788991767355
  • 저   자: 피터 마이어 지음;이건 옮김
  • 발행인: 멘토르
  • 발행사항: a서울:b멘토르,c200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0 p.;c24 cm
  • 주기사항: aCreating and Dominating New Markets aMeyer, Peter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시장을 개척하고 지배하기 위한 청사진◎ 시장을 창출한다고 해서 지배할 수 있는가경영의 화두였던 블루오션 전략은 기업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목표일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시장을 찾는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작업이며 설령 발견했다 하더라도 지속적으로 지배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기업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지배할 수 있다면 그 시장은 안정적으로 높은 이익을 보장한다 컴퓨터 시장을 장악한 마이크로소프트나 에이즈 백신의 선두주자인 백스젠 유통의 혁신을 일으켰던 페덱스와 월마트 등은 새로운 시장을 창출함으로써 여전히 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그렇다면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내기만 하면 이들처럼 시장을 지배할 수 있는 걸까 이 책은 시장을 창출하는 일과 지배하는 일에는 서로 다른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새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