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지 중심 미술 교육론 탐구 : 교육과정 개발의 새 접근  표지이미지

인지 중심 미술 교육론 탐구 : 교육과정 개발의 새 접근

  • 볼   륨:
  • ISBN: 8925400227
  • 저   자: Arthur D. Efland 저;강현석 [외] 옮김
  • 발행인: 교육과학사
  • 발행사항: a서울:b교육과학사,c200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07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Art and cognition:bintegrating the visual arts in the curriculum a원저자명: Arthur D. Efland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인지 중심의 미술 교육론을 탐구한 책 미술 교육을 인지론적 관점에서 폭넓게 조망하면서 미술 교과를 가르치는 일을 새로운 차원에서 논의한다 특히 교육과정에서 시각 미술을 통합시키는 일을 시도하고 있다 예술가의 흥미와 능력의 개발이 인지와 학습의 측면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서술하면서 개인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