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함께 쓰는 출판마케팅  표지이미지

함께 쓰는 출판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89420620
  • 저   자: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엮음
  • 발행인: 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
  • 발행사항: a서울:b한국출판마케팅연구소,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8 p.:b삽화;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출판인들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21세기 출판 마케팅 원칙을 세운다출판인들이 현안을 토론하고 경험을 나누며 대안을 모색하는 출판 전문지 기획회의에 실린 글 중에서 마케팅에 관련된 글을 모아 엮은 단행본 총 5부로 구성된 이 책은 출판 마케팅 영역에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제목 독자 차별적...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