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現代商品學  표지이미지

現代商品學

  • 볼   륨:
  • ISBN: 8947237116
  • 저   자: 金時鐘 著.
  • 발행인: 형설출판사
  • 발행사항: a서울:b형설출판사,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527p.:b삽도;c26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상품학의 학문적 기초를 비롯해 현대 상품학 전반을 16장에 담았다 HS 상품분류,ISO 9000시리즈 등 새로운측면에서 현대의 상품학을 다루고 상품의 생산과 유통업계에 종사하는 실업인과 소비자 및 무역업자들에게 이론과 실무면에서 도움이 되도록 엮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