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표지이미지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

  • 볼   륨:
  • ISBN: 9788975607271
  • 저   자: 함주환 지음
  • 발행인: 길벗
  • 발행사항: a서울:b길벗,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1p.:b색채삽도;c24cm
  • 주기사항: i관제:a확실한 개념 설명, 풍부한 사례, 마케팅 초년병을 저격수로 만드는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빠짐없는 개념, 풍부한 사례!!마케팅 초년병을 저격수로 만드는 책!기획 일을 하든, 영업 일을 하든, 마케팅을 모르면 뒤쳐지는 시대가 왔다. 세상이 생산자 시대에서 소비자 중심의 시대로 변화했기 때문이다. 마케팅을 제대로 공부하려면 방대한 마케팅 전공서부터 붙잡아야 한다는 선입견이 있다. 하지만 끝까지 책을 보지 못하고 도중에 포기하기 마련이다. 이 책은 이런 사람을 위해 기획된 책이다.이들이 정작 원하는 것은 실무에 곧바로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개념이 체계적으로 정리된 책이다. 하지만 마케팅 개념은 너무 방대해서 어디서부터 손대야 할지 엄두가 안 나는 게 사실이다. 길벗에서 출간한 《마케팅 무작정 따라하기》는 바로 이런 독자의 요구를 반영한 책이다. 실무에 꼭 필요한 마케팅 핵심 개념만 추려서 독자의 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