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 문화를 파는 감성 마케팅  표지이미지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 문화를 파는 감성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50914639
  • 저   자: 고은경 지음
  • 발행인: 북이십일 21세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북이십일 21세기북스,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9 p.;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미국계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와 토종 브랜드 민들레영토의 감성마케팅 전략이 책은 국내 커피전문점 민들레영토와 세계적인 커피체인점 스타벅스의 성공 비밀을 파헤친다 다양한 커피 브랜드들이 국내에 자리잡으며 인스턴트 커피 문화에서 원두 커피 문화로 변화하고 있다 저자는 이 문화를 확장시키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