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네이밍의 비밀네이밍 하나로 브랜드가 살고 죽는 일이 다반사이다. 네이밍은 브랜드의 품격을 결정하고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네이밍은 성공적인 브랜딩의 시작이면서 토대이다. 훌륭한 네이밍은 그 자체가 성공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인 동시에 무궁무진한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을 열어 놓는다. KTF의 "SHOW"나 롯데칠성 "2% 부족할때"의 경우를 보면 네이밍이 어떻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공의 단초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다. 이 책은 브랜드 전략과 네이밍 분야의 전문가인 브랜드38 연구소 박문기 소장이 국내외 수많은 네이밍 사례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분석과 그간의 네이밍 경험을 토대로 쓴 책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네이밍 분야의 실무자들을 위해 성공하는 네이밍 조건들과 한국어의 언어적 특성......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326.16-ㅂ262ㅁ | EM000010716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보존서고 | 326.162-ㅂ262ㅁ=2 | ED0000005069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보존서고 | 326.162-ㅂ262ㅁ | ED0000001066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상림마을작은도서관 | (상림)종합자료실 | 326.162-ㅂ262ㅁ | EE000000019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