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명품브랜드를 만드는 네이밍의 기술  표지이미지

명품브랜드를 만드는 네이밍의 기술

  • 볼   륨:
  • ISBN: 9788989566434
  • 저   자: 박문기;브랜드38연구소 [공]지음
  • 발행인: 김앤김북스
  • 발행사항: a서울:b김앤김북스,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3 p.;c23 cm
  • 주기사항: i관제:a마케터가 알아야 할 사랑받는 네이밍의 비밀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네이밍의 비밀네이밍 하나로 브랜드가 살고 죽는 일이 다반사이다. 네이밍은 브랜드의 품격을 결정하고 가격에 영향을 미친다. 네이밍은 성공적인 브랜딩의 시작이면서 토대이다. 훌륭한 네이밍은 그 자체가 성공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인 동시에 무궁무진한 커뮤니케이션의 가능성을 열어 놓는다. KTF의 "SHOW"나 롯데칠성 "2% 부족할때"의 경우를 보면 네이밍이 어떻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공의 단초를 제공하는지 알 수 있다. 이 책은 브랜드 전략과 네이밍 분야의 전문가인 브랜드38 연구소 박문기 소장이 국내외 수많은 네이밍 사례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 분석과 그간의 네이밍 경험을 토대로 쓴 책이다. 이 책에서 저자는 네이밍 분야의 실무자들을 위해 성공하는 네이밍 조건들과 한국어의 언어적 특성......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