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무엇이 브랜딩인가  표지이미지

무엇이 브랜딩인가

  • 볼   륨:
  • ISBN: 8991335172
  • 저   자: 매튜 힐리 지음;신유진 옮김
  • 발행인: 고려닷컴
  • 발행사항: a서울:b고려닷컴,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6p.:b천연색삽화;c23cm
  • 주기사항: aWhat is brand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지금은 브랜드 시대!지금 세계는 급격한 세계화가 진행되고, 하루에도 상상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의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특별한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비슷한 조건에서의 경쟁이라면 고객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제품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것은 단지 제품뿐일까? 한마디로 말하면 그렇지 않다. 제품은 물론이고 서비스, 조직, 장소 그리고 사람까지도 브랜드가 될 수 있다. 당신 역시 하나의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렇다면 브랜드는 어떻게 창조되고, 어떤 과정을 통해 브랜드화 되는 것일까? 이것이 이 책에서 다루게 될 핵심 주제이다.브랜드란 무엇인가?"브랜드[brand]"......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