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  표지이미지

관점을 디자인하라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

  • 볼   륨:
  • ISBN: 9788993734300
  • 저   자: 박용후 지음
  • 발행인: 프롬북스
  • 발행사항: a고양:b프롬북스,c201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4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당연한 것을 의심하라자신의 직업을 자신이 만들어낸 사람 국내 유일의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의 이야기가 책으로 나왔다 저자 박용후는 카카오톡의 전략고문 뽀로로로 유명한 ㈜오콘 ㈜다날 ㈜한솥도시락 등 13개 기업의 홍보전략 업무를 동시에 하고 있다 김미경 쇼에서 국내 6호 드림워커로 소개되기도 한 그의 비결은 뭘까그는 자신을 홍보이사 마케팅 전문가 같은 평범한 단어로 칭하지 않는다 평범한 단어로 자신을 설명하는 동시에 one of them이 되고 만다는 것 그는 ‘only one이 되길 바랐고 자신의 직업을 ’관점 디자이너‘로 말하기 시작했다 벤치마킹의 시대는 지났다 현재의 당연함 속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당연해질 것을 찾아내는 ‘퓨쳐마킹’의 시대다 관점을 변화시키면 안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