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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직 철도 기관사가 쓴 한국 철도의 어제와 오늘 4대강 사업비 22조원 제2차 철도산업발전기본계획 철도 예산 49조4천억 원인천공항 철도 민자 고속도로 지하철 9호선 그리고 KTX과연 누구를 위한 민영화인가지난 11년간 철도 노동자가 파업으로 열차 운행에 지장을 준 것은 불과 네 차례 총 19일 그나마 가장 최근에 있었던 2009년 8일간의 파업은 철도가 필수 공익 사업장이 되면서 파업 시에도 노조가 기본 운용 인력을 제공했기 때문에 실제로 열차가 운행을 멈추었던 기간은 지난 4천여 일 가운데 열흘 남짓이다 강성으로 오해받는 철도노조의 역사는 사실 이렇다 그런 철도노조에서 2013년 6월 27일 노조 역사상 가장 높은 897라는 찬성률로 파업안이 통과됐다 수서발 KTX 경쟁 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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