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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Brush와 3ds Max를 이용한 3D 캐릭터 제작기법  표지이미지

ZBrush와 3ds Max를 이용한 3D 캐릭터 제작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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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88931550061
  • 저   자: 김승민 지음
  • 발행인: BM성안당
  • 발행사항: a파주:bBM성안당,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40 p.:b삽화;c26 cm+eCD-ROM 1매
  • 주기사항: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ZBrush와 3ds Max를 중심으로 리얼한 3D 캐릭터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3D 캐릭터 아티스트라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담았습니다. 게임, 영화 제작의 필수 툴이 되어버린 ZBrush를 중심으로 Sculpting(스컬핑) 기법으로 모델링하는 3D 캐릭터 제작의 노하우와 노말맵(Normal Map)이 적용된 게임 캐릭터 제작기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3ds Max를 이용하여 하이폴리곤 캐릭터를 모델링하는 과정과 Mental Ray의 SSS Shader를 이용하여 사실같은 3D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인 김승민은 오랫동안 게임업계에 몸담아 있으면서 수많은 3D 캐릭터를 제작해 온 3D 캐릭터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년 간 쌓아온 저자만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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