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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이 책은 ZBrush와 3ds Max를 중심으로 리얼한 3D 캐릭터 제작하는 방법에 대해 3D 캐릭터 아티스트라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내용을 담았습니다. 게임, 영화 제작의 필수 툴이 되어버린 ZBrush를 중심으로 Sculpting(스컬핑) 기법으로 모델링하는 3D 캐릭터 제작의 노하우와 노말맵(Normal Map)이 적용된 게임 캐릭터 제작기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3ds Max를 이용하여 하이폴리곤 캐릭터를 모델링하는 과정과 Mental Ray의 SSS Shader를 이용하여 사실같은 3D 캐릭터를 만드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인 김승민은 오랫동안 게임업계에 몸담아 있으면서 수많은 3D 캐릭터를 제작해 온 3D 캐릭터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년 간 쌓아온 저자만의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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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004.76-ㄱ812ㅈ2 | EM000010905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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