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팅원론  표지이미지

마케팅원론

  • 볼   륨:
  • ISBN: 8947237132
  • 저   자: 박인수 저.
  • 발행인: 형설출판사
  • 발행사항: a서울:b형설출판사,c2000.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89p.:b삽도;c27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연구와 강의에서 얻은 경험을 토대로 마케팅에 관한 이론을 체계있게 정리한 지침서 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의 개념과 기초적 이론, 소비자행동의 본질과 의사결정과정을 소개하고 마케팅이 확장된 분야로서 서비스 마케팅과 국제마케팅까지 전체 13장으로 구성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