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색의 유혹 : 색채심리와 컬러 마케팅  표지이미지

색의 유혹 : 색채심리와 컬러 마케팅

  • 볼   륨: 132
  • ISBN: 9788952202987
  • 저   자: 오수연 지음
  • 발행인: 살림출판사
  • 발행사항: a파주:b살림출판사,c201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94 p.:b삽화;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색의 유혹은 시작됐다 우리를 둘러싼 수많은 상품 작게는 양말이나 손가방 크게는 우리가 사는 집과 사무실 마천루의 빌딩에 이르기까지 어느 곳도 색이 없는 곳은 없다 컬러는 각각 그 자체의 고유한 파동과 진동수를 가지고 있어 하나의 에너지로 작용하고 인체에 파도처럼 신호를 보내어 그 진동이 편안함 따뜻함 차가움 식욕 등을 느끼도록 하는데 그 자체만으로도 우리의 감각과 감성을 자극하는 역할을 하는데 충분하다고 한다 따라서 물건을 어떤 색으로 포장하느냐는 결정하는 것은 그 물건이 ‘호감이 가는 물건이 될 것인가 아닌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컬러가 제품을 판다 색채심리학자인 파버 비레은 “모든 색채는 그 색상 마다 인간에게 각각 다른 느낌을 주는데 실제로 상품 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