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드 워크아웃  표지이미지

브랜드 워크아웃

  • 볼   륨:
  • ISBN: 8985108875
  • 저   자: 노장오 지음.
  • 발행인: 한국언론자료간행회
  • 발행사항: a서울:b한국언론자료간행회,c199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40p.:b삽도;c23cm.
  • 주기사항: a전략적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위한i관제: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드 불변의 가치인 베이직 브랜드 아이덴티티BBI를 통해 브랜드 포지셔닝 및 브랜드 워크아웃을 수행 하는 방법을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제시한 책 전략적브랜드 프로세스, 브랜드 체계분석, 브랜드 환경분석,BBI에 의한 브랜드 포지셔닝 등 7개 장으로 설명...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