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표지이미지

샤오미 insight : 기획에서 마케팅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

  • 볼   륨:
  • ISBN: 9788956592367
  • 저   자: 허옌 지음;정호운;정세경 [공]옮김
  • 발행인: 예문
  • 발행사항: a서울:b예문,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4 p.;c23 cm
  • 주기사항: a小米,니也可以學得會 a허옌의 한자명은 '何燕'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전 세계는 지금 샤오미 쇼크 알면 알수록 무서운 그들의 저력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42초 만에 4만 대 2분 만에 10만대 기네스에 오를 만한 완판 신화와 저가전략만이 전부가 아니다 모든 고객을 샤오미의 두뇌로 만들어라 샤오미는 제품만을 팔지 않는다 그들이 파는 것은 참여의식이다 자발적인 마케터로 활동하는 900만 팬층미펀 그리고 7000만 사용자 전부를 기획자이자 개발자로 만드는 개방적 시스템은 구글과 애플조차 시도해보지 못한 혁신이다 샤오미의 경쟁력은 스마트폰이 아니다 그들의 야심은 당신의 상상을 뛰어넘는다 사용자의 집단지성으로 만들어가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샤오미 창업 스토리와 성장전략 기획 개발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샤오미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밀착취재하였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