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출판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출판 마케팅’의 모든 것 이 책은 20011년 9월 초 필자가 처음으로 서울출판예비학교에서 강연을 시작하면서 만들었던 A4 몇 장짜리 강의록이 시간이 지나고 양적으로 쌓이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기본적으로 이 책의 필자는 포지셔닝 STP 4P 믹스 등 출판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출판의 맞춰 출판의 다양한 사례에 맞춰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 준다 또한 출판 마케팅을 단순하게 광고와 판매로 한정 짓지 않고 컨텐츠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마케팅으로 설정하고 그 연장선상에서 기본 개념과 작동 원리를 비롯해 실무에 필요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다루고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종합자료실 | 013.1-ㅎ273ㅇ | EM000013373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