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안 팔리는책 vs 잘 팔리는책 : 출판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표지이미지

안 팔리는책 vs 잘 팔리는책 : 출판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 볼   륨:
  • ISBN: 9788998035396
  • 저   자: 한대웅 지음
  • 발행인: 다음생각
  • 발행사항: a고양:b다음생각,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38 p.:b도표;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출판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출판 마케팅’의 모든 것 이 책은 20011년 9월 초 필자가 처음으로 서울출판예비학교에서 강연을 시작하면서 만들었던 A4 몇 장짜리 강의록이 시간이 지나고 양적으로 쌓이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기본적으로 이 책의 필자는 포지셔닝 STP 4P 믹스 등 출판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원리를 출판의 맞춰 출판의 다양한 사례에 맞춰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 준다 또한 출판 마케팅을 단순하게 광고와 판매로 한정 짓지 않고 컨텐츠를 기반으로 전개하는 마케팅으로 설정하고 그 연장선상에서 기본 개념과 작동 원리를 비롯해 실무에 필요한 구체적인 내용까지 다루고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