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방송학 원론 = Introduction to broadcasting  표지이미지

방송학 원론 = Introduction to broadcasting

  • 볼   륨:
  • ISBN: 9791185909219
  • 저   자: 유세경 지음
  • 발행인: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서울:b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5 p.:b삽화, 도표;c24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 책은 학부생이나 방송업계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을 위한 방송학 기초 입문서로서 현재 급변하고 있는 방송 환경과 미디어 기술에 대한 내용을 추가 반영한방송학 원론 제3개정판이다2006년 초판 2011년 제2개정판 출간 오늘날 혁신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로 인해 사람들은 다양한 기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이제 거실에 앉아서 TV를 통해 방송을 시청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플랫폼을 이용해 원하는 프로그램 또는 관심 있는 장면이나 에피소드만 다시 보기 몰아 보기 등을 하고 있다 이러한 시청 행태의 변화는 방송 산업의 지형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또한 2011년 종합편성 채널이 개국하면서 방...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