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현대사회와 영상문화) 영상과 커뮤니케이션  표지이미지

(현대사회와 영상문화) 영상과 커뮤니케이션

  • 볼   륨:
  • ISBN: 9788920928147
  • 저   자: 장일;이영음;홍석경 [공]지음
  • 발행인: 에피스테메
  • 발행사항: a서울:b에피스테메,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3 p.:b삽화;c25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영상학이란 다양한 매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통해 영상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 이론적 이해와 실용적 활용의 폭을 넓히는 학문이다 현대 사회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영상의 의미를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영상의 사회적 영향력을 바르게 이해하는 것이 바로 영상학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