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모두가 효과 모를 광고에 미쳐 있을 때 위대한 기업들은 7가지 원칙에 집중한다브랜드 비즈니스는 브랜드를 회사이름 로고 광고와 같은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비즈니스 그 자체로 보고 ‘사업으로서의 브랜드’를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 즉 브랜드 운영화 방법을 알려준다 나이키 IBM 파타고니아 룰루레몬 에슬레티카 스타벅스 치폴레 등 위대한 브랜드의 성공적 구축에 7가지 원칙이 있음을 설명하고 다양한 업종의 풍부한 사례를 제시하며 경영 구루와 기업가들의 머릿속을 들여다본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 | 325.571-ㅇ519ㅂ | ED0000019767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