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AE와 광고 프레젠테이션  표지이미지

AE와 광고 프레젠테이션

  • 볼   륨: 53
  • ISBN: 9791130401317
  • 저   자: 최원주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ii, 102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회사의 가장 큰 자산은 사람이다 직원들이 뛰어날수록 더 좋은 광고를 만든다 광고회사의 수익은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 처리에 달려 있는 것이다 광고회사의 수익성을 높이는 효율적 업무 처리는 AEAccount Executive에게 달려 있다 AE는 광고주가 광고회사와 접촉하는 창구이며 광고주 서비스를 위해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또한 제품 브랜드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티브 매체 프로모션 등 각 부문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도록 이끄는 리더다 AE의 역할과 업무 특히 AE의 광고 프레젠테이션 실행 업무에 관해 오리엔테이션부터 프레젠테이션 실행 그 이후까지 AE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룬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