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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심의 기준  표지이미지

광고 심의 기준

  • 볼   륨: 60
  • ISBN: 9791130436340
  • 저   자: 조재영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v, 126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창조성을 이끄는 가이드라인광고 심의를 소개한다광고 심의는 광고의 부당성 여부를 판단하는 행위다 따라서 광고 심의 기준이란 광고의 부당성 판단 기준으로서 크리에이티브를 이끄는 가이드라인이기도 하다 그 기준은 매체별 업종별 광고 심의 체계를 바탕으로 사전·사후 및 자율·타율의 시각에서 동시에 살펴볼 필요가 있다 표시 광고의 부당성 판단 기준 방송 광고 심의에 관한 규정 의료 광고·의료기기 광고 심의 규정 의약품 등의 안전에 관한 규칙 건강기능식품 표시·광고 심의 기준 옥외광고물 심의 기준 영화 광고·선전물의 청소년 유해성 기준 화장품 광고·금융 광고 심의 규정 온라인인터넷 광고 심의 규정 자율 심의 규정 기사형 광고 심의 규정 등을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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