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OTT 서비스의 이해  표지이미지

OTT 서비스의 이해

  • 볼   륨: 76
  • ISBN: 9791130436715
  • 저   자: 배기형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i, 102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OTT 서비스로 인한 시청 방식 변화와 미디어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전통적 의미의 TV는 종말을 고하고 있다 인터넷 기반의 동영상 서비스를 의미하는 OTTOverTheTop 서비스가 그 원인이다 이는 범용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기존의 방송 서비스에 비해 보다 소비자 중심으로 값싸고 편리하게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능동적으로 선호하는 콘텐츠만을 시청하려는 수요에 맞추어 등장하게 되었고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 대응하여 OTT의 개념에서 출발해 그 등장 배경과 국내외 현황을 짚어 보는 동시에 향후 OTT 서비스의 시장 가능성과 미래를 전망해 보고자 한다 아울러 OTT 서비스로 인한 시청 방식의 변화와 미디어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를 적시에 조망해 보는 텍스트로 읽히길 기대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