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유료 방송 산업의 이해  표지이미지

유료 방송 산업의 이해

  • 볼   륨: 129
  • ISBN: 9791130436760
  • 저   자: 김희경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vi, 103p.;c19cm
  • 주기사항: a총서번호 임의로 부여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방송은 고객이 아니라 시청자를 대상으로 공익과 사회적 책임의 관점에서 이해되어 왔다 민영방송이 생기면서 상황은 많이 달라졌지만 여전히 방송은 사회적 영향력이나 편성의 기능 등이 강조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유료 방송이 등장하면서 방송은 공익 대신 산업이나 시장의 논리로 설명되고 시청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이해되고 있다 각종 콘텐츠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으며 마케팅은 미디어가 기업으로 수행해야 할 당연한 과정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 책은 유료 방송이 출범하면서 변화된 방송의 산업적 지형을 설명하고 유료 방송의 원리를 보다 알기 쉽게 이해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입문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