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방송은 고객이 아니라 시청자를 대상으로 공익과 사회적 책임의 관점에서 이해되어 왔다 민영방송이 생기면서 상황은 많이 달라졌지만 여전히 방송은 사회적 영향력이나 편성의 기능 등이 강조되어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유료 방송이 등장하면서 방송은 공익 대신 산업이나 시장의 논리로 설명되고 시청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이해되고 있다 각종 콘텐츠는 서비스로 진화하고 있으며 마케팅은 미디어가 기업으로 수행해야 할 당연한 과정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 책은 유료 방송이 출범하면서 변화된 방송의 산업적 지형을 설명하고 유료 방송의 원리를 보다 알기 쉽게 이해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입문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082-ㅋ392ㅋ-129 | EL000000481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