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광고학개론』은 총 4부로 구성하여 각부는 3개의 장씩 모두 12개의 장을 포함하고 있다 각각의 장은 도입부에 주제와 관련한 현장사례들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광고실무에서 일어나고 있는 광고의 콘셉트 전략 사례 등을 보여주고자 하였다 광고를 둘러싼 여러 관점부터 광고의 기초...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326.14-ㄱ438ㅎ2 | EL0000005049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