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학개론 = Introduction to advertising  표지이미지

광고학개론 = Introduction to advertising

  • 볼   륨:
  • ISBN: 9788993292978
  • 저   자: 광고학 김봉현;김태용;박현수;신강균 공저
  • 발행인: 한경사
  • 발행사항: a서울:b한경사,c2013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53 p.:b천연색삽화;c29 cm
  • 주기사항: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학개론』은 총 4부로 구성하여 각부는 3개의 장씩 모두 12개의 장을 포함하고 있다 각각의 장은 도입부에 주제와 관련한 현장사례들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광고실무에서 일어나고 있는 광고의 콘셉트 전략 사례 등을 보여주고자 하였다 광고를 둘러싼 여러 관점부터 광고의 기초...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