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표지이미지

이유 있는 디자인 : 브랜드 디자이너의 브랜딩 전략

  • 볼   륨:
  • ISBN: 9788994524252
  • 저   자: 엄주원 지음
  • 발행인: 두성북스
  • 발행사항: a파주:b두성북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6 p.:b천연색삽화;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유 있는 디자인에는 저자가 15년여 동안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하며 지켜온 원칙과 프로젝트가 풍성하게 담겨 있다 특히 화요부터 삼성물산 건설부문 아이덴티티 시스템 삼성화재 서비스 아이덴티티 조니 워커 블루 면세점 패키지 등 실제 브랜딩 및 브랜드 디자인 사례들이 자세히 실려 있어 브랜드 디자이너를 꿈꾸는 이들에게 실용적인 길잡이 역할을 하기에 손색이 없다 브랜딩 전략을 세우는 동안 디자이너가 끝까지 끌고 가야 할 원칙은 무엇인지 브랜드 디자이너는 무슨 일을 어떻게 하는지 실제 현장을 들여다보고 싶다면 이유 있는 디자인은 꼭 봐야 할 책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