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미디어 소비자 광고의 변화  표지이미지

미디어 소비자 광고의 변화

  • 볼   륨:
  • ISBN: 9788993292015
  • 저   자: 이시훈;성열홍;손영화 공저
  • 발행인: 한경사
  • 발행사항: a서울:b한경사,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65p.:b한경사 ;c25cm
  • 주기사항: a색인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이 빌려 본 책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