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광고와 철학적 사고 = The advertising and the philosophical thoughts  표지이미지

광고와 철학적 사고 = The advertising and the philosophical thoughts

  • 볼   륨:
  • ISBN: 9788920014345
  • 저   자: 강승구 지음
  • 발행인: 에피스테메: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
  • 발행사항: a서울:b에피스테메:b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부,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3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a2015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미국 뉴욕에서 화려하게 꽃을 피운 광고 산업은 현대인의 복잡한 욕망을 끊임없이 자극하고 외부로 끌어내어 자본과 손잡게 한다 미디어의 급격한 발전과 맞물려 광고는 삶의 구석구석에 마치 ‘공기’처럼 파고들어 인간이 광고를 선택하는지 광고가 인간을 선택하는지 알 수 없는 상황을 연출했고 자본의 충실한 ‘입’에 머물지 않고 거대한 자본 증식과 문화 창출이라는 ‘창조’적인 존재로까지 발전했다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인간의 심리와 사회적인 구조를 분석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트렌드 세터’ 의 역할까지 아우르고 있는 것이다 현대철학으로 빚어 낸 광고비평서광고에 대한 철학적 사고의 전통은 광고산업의 주류를 이루고 있는 미국의 전통이 아니라 유럽의 철학적 접근방식에 의한 전통이라고 할 수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