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유스마케팅 = Youth marketing  표지이미지

유스마케팅 = Youth marketing

  • 볼   륨:
  • ISBN: 9788950954932
  • 저   자: 엄서영 지음
  • 발행인: 21세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21세기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70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aYouth market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현명한 경영자는 두 개의 기업을 동시에 잘 경영한다고 한다 실제로 기업 두 곳을 운영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현재의 기업과 미래의 기업을 함께 경영해야 한다는 의미이다 기업 경영에서 현재와 미래의 균형을 잡는 일은 오랜 과제이다 현재 이익에만 혈안이 되어 미래를 놓쳐서도 안 되고 미래의 이상을 좇기 위해 현재의 활동을 게을리할 수도 없기 때문이다기업 경영의 중심을 이루는 마케팅에서도 같은 원리가 적용된다 현재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많이 팔기 위한 마케팅이 절실한 것처럼 미래에 고객이 될 이들을 미리 만나는 것 역시 중요하기 이를 데 없다 엄청난 변화 속에서 전 세계와 경쟁을 펼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오늘 1등이 내일도 1등이라고는 장담할 수 없다 5년 후 10년 후 20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