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소비자를 유혹하는 매력적인 상품의 비밀 패키지 디자인 패키지는 상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인 1차적인 요소를 넘어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쏟아지는 신제품 가운데 선택되어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2차적인 역할이 필요합니다 이 책에서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패키지를 만들기 위한 기획 마케팅 디자인 제작 유통 및 진열까지의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소개합니다 패키지 디자인의 핵심인 브랜드 네임 라벨 타이포그라피 색과 이미지 일러스트 레이아웃 등을 바탕으로 경쟁 제품과 차별화하여 패키지 자체가 마케팅 역할을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설명합니다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매력적인 패키지 디자인 사례와 다양한 지기 구조를 소개하여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고 실무에...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 | 639.2-ㅁ728ㅍ | EG000000157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