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교육학의 전 영역에 걸쳐 이해해야 할 기초 개념과 이론, 그리고 기초 개념과 이론 간의 연계성 및 관련성을 강조함으로써 장차 교육학 학습의 기초를 마련하고자 하였다. 아울러 한국 교육이 배태하고 있는 문제점을 전문적·학문적 차원에서 접근하고 해결할 수 있는 통찰력을 갖게 하는 데도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이 책은 모두 12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1장 교육이란 무엇인가, 제2장 어떤 인간으로 가르치는가, 제3장 누가 가르치는가, 제4장 누구를 가르치는가, 제5장 어디에서 가르치는가, 제6장 무엇을 가르치는가, 제7장 어떻게 평가하는가를 다루었다.제8장부터 제10장까지는 어떻게 가르치는가에 초점을 맞추었다. 즉 제8장에서는 교수-학습과 수업설계를, 제9장에서는 교육공학과 원격교육을, 제10장에서는 생활......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70.1-ㄱ443ㅈ | EA000001276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