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그 병원은 어떻게 초진환자를 2배 늘렸을까? : hospital marketing  표지이미지

그 병원은 어떻게 초진환자를 2배 늘렸을까? : hospital marketing

  • 볼   륨:
  • ISBN: 9791155321799
  • 저   자: 김현배 지음
  • 발행인: 라온북
  • 발행사항: a서울:b라온북,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5 p.;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우리 병원에 딱 맞는 마케팅 전략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팅에 아무리 많은 돈을 써도병원에 환자가 늘지 않는다면우리 병원에 딱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때갈수록 병원 신규 개원은 줄고 폐원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병원도 대기업화하여 잘나가는 몇몇 네트워크 병원을 제외하면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는 실정이다 동네 병원들은 어떻게든 살아남으려 광고도 해보지만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해 광고비용만 날리는 일이 허다하다 결국 광고나 마케팅은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마케팅 무용론’에 이르게 되고 손도 써보지 못한 채 폐원을 결정한다하지만 병원홍보 마케팅 전문 컨설팅업체인 지엔케어GNCARE의 김현배 대표는 병원 사이에서 떠도는 ‘마케팅 무용론’이 잘못됐다고 주장한다“병원들이 마케팅으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은 효과를 볼 수 없는 마케팅만 하고 있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