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마케팅에 아무리 많은 돈을 써도병원에 환자가 늘지 않는다면우리 병원에 딱 맞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때갈수록 병원 신규 개원은 줄고 폐원은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병원도 대기업화하여 잘나가는 몇몇 네트워크 병원을 제외하면 점점 설 자리를 잃어가는 실정이다 동네 병원들은 어떻게든 살아남으려 광고도 해보지만 효과를 거의 보지 못해 광고비용만 날리는 일이 허다하다 결국 광고나 마케팅은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마케팅 무용론’에 이르게 되고 손도 써보지 못한 채 폐원을 결정한다하지만 병원홍보 마케팅 전문 컨설팅업체인 지엔케어GNCARE의 김현배 대표는 병원 사이에서 떠도는 ‘마케팅 무용론’이 잘못됐다고 주장한다“병원들이 마케팅으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것은 효과를 볼 수 없는 마케팅만 하고 있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517.16-ㄱ983ㄱ | EM0000147860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517.16-ㄱ983ㄱ | EL0000006638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